부여군, 제70회 백제문화제 포스터 공개
국내 최초로 삼국시대 백제 왕궁을 재현한 백제문화단지를 현대적 그래픽으로 표현
[SNS 타임즈] 부여군이 26일 제70회 백제문화제 포스터를 공개했다.
▲ 제70회 백제문화제 포스터 이미지. (출처: 부여군/SNS 타임즈)
이번 포스터는 주 행사장인 백제문화단지를 오브제로 삼아 현대적인 비주얼 그래픽과 화려한 색감을 통해 축제의 화려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아름다운 백제, 빛나는 사비'라는 주제 아래 백제 왕궁을 현대적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이번 포스터는 백제 왕궁에서 펼쳐질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담아내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955년 부여군에서 처음 개최된 제1회 백제대제를 시작으로 올해 제70회를 맞이하는 백제문화제는 백제의 찬란한 문화를 알리고 벡제의 유구한 역사를 기리며, 백제문화를 현대에 계승하는 대한민국 대표 역사 문화축제이다.
제70회 백제문화제의 주 행사장인 백제문화단지는 100만 평 규모로, 국내 최초로 삼국시대 백제 왕궁을 재현한 곳이다.
사비궁을 비롯한 백제 시대 유적과 유물을 바탕으로 사실적 재현을 통해 1,400년 전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부여군 관계자는 “백제 왕궁을 형상화한 키 비주얼(주요 내용을 장면으로 나타낸 것)을 바탕으로 백제 왕궁에서 펼쳐질 제70회 백제문화제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70회 백제문화제는 '아름다운 백제, 빛나는 사비'라는 주제로 9월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9일간 부여군 일원(백제문화단지, 구드래, 정림사지)에서 개최된다.
,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