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의회, (재)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상임이사 후보자 인사청문 실시
부여군의회 제3차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재)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상임이사 이윤병 후보자에 대한 전문성과 도덕성 검증
[SNS 타임즈] 부여군의회는 9일 제3차 인사청문특별위원회를 열고 (재)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상임이사 이윤병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갖고 전문성과 도덕성 등을 검증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김기일 위원장, 조덕연 부위원장을 비롯한 박순화 의원, 조재범 의원, 서정호 의원, 장소미 의원, 장성용 의원, 민병희 의원, 노승호 의원, 윤선예 의원이 참여했다.
이윤병 후보자는 모두발언을 통해 △소통을 기반으로 한 협업의 가치창출, △지속적인 경영구조개선으로 자족성 제고,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주민자치역량 제고, △중간조직으로서의 역할 충실, △경영혁신을 위한 재단의 인재상 재정립을 제시하며 “모든 열정을 다해 재단의 활성화와 군정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의원들은 원도심 활성화 방안, 소상공인 실태조사 데이터구축, 외부용역이 아닌 전문직원 활용 방안, 조직의 진단 및 안정성 방안, 상권쇠퇴에 따른 지역예술인과 함께 하는 구도심 활성화 계획, 은산의 국수⸱양화의 쇠고기⸱세도의 우여회 등 전문 특화거리 조성 계획 등을 질의하며, 후보자에 대한 자질과 비전에 관하여 심도있는 검증을 실시했다.
한편, 인사청문특별위원회는 12일 이윤병 부여군공동체활성화재단 상임이사 후보자에 대한 종합의견을 담은 인사청문경과보고서를 채택할 예정이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