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 조리선수단,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전 종목 메달 석권
조리부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협중앙장상 등 기관장상 수상
[SNS 타임즈] 대전대성여자고 외식조리과 선수단은 ‘2023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에 총 14명의 선수가 참가해 전원 수상하는 축포를 쏘아 올렸다고 밝혔다.
▲ 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 조리선수단,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전 종목 메달 석권. (제공: 대전시교육청/SNS 타임즈)
사단법인 한국조리협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보건복지부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국내 요리대회 중 최대 규모 행사이며, 말레이시아 국가대표팀과, 태국 선수단이 참가해 더욱 자리를 빛냈다.
5.19일부터 진행된 본 대회에서 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 선수단이 참가해 최초로 개최된 ▲공공급식경연 종목에서 금메달을▲ 제과 전시부문 금메달▲ 3코스 5인라이브 종목에서의 금메달과 은메달을 전원 수상했다.
또한 기관장상(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협중앙장)도 수상했다. 이는 대학 및 성인 전공 선수와 경쟁하며 이룬 성과로 끝없는 도전과 열정을 쏟아낸 학생들의 값진 결과물이다.
대회지도를 맡은 백원철, 문준석, 이연주 교사는 본 대회 수상을 기점으로 학생지도의 내실을 다져 앞으로 다양한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다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