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온정 나눔
2.1일부터 2일까지 관내 읍·면 지역 사회복지시설 10곳 방문
2012년 개청 이후 매년 솔선수범 이웃사랑 실천
▲ 세종시교육청,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온정 나눔. 사진은 최교진 교육감과 직원들이 민족 대명절인 설 명절을 앞두고 2.1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 /SNS 타임즈
[SNS 타임즈] 세종시교육청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세종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10곳을 방문하여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눈다.
이번에 방문한 사회복지시설은 관내 읍・면 지역에 있는 노인복지시설, 정신건강증진시설, 아동복지시설 등 총 10곳이다.
최교진 교육감과 직원들은 10곳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시설에 계신 분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의 인사를 전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항상 노력해 주시는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교육청이 먼저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지역 사회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시교육청은 2012년 개청 이후 매년 기관 차원에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격려하였으며, 부서별로도 사회복지시설과 자매결연을 하고 위문하는 등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왔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